KMS R5

KMS R5

KMS-001

- KT 3 8천명, POSCO 2만명도 거뜬히
대용량 사용자를 효과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분산 서버환경을 구성할 수 있는 KMS는 분산된 서버별 캐시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분산 처리 효율성을 극대화했습니다. KMS는 기존 고객사 모니터링을 통해 얻은 운영 노하우와 사용자 지식활동 패턴 등을 분석하여 KMS에 반영했기 때문에 지식자료의 증가 및 사용량 증가에 상관없이 성숙된 양질의 서비스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

- Context의 분석, 그리고 성공적인 지식경영
외부시스템과의 인터페이스를 위해 별도의 API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 API는 백 엔드와 프런트 엔드로 구분되어 제공되며 지식활동, 마일리지, 지식등록(이관), HRMS(인사), 통합검색 등으로 분류됩니다. 또한 UI 수정 요구사항에 적극 대처하기 위해 프리젠테이션 계층을 최대한 독립해 패키지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, UI 및 프런트 기능을 수정할 수 있는 범위를 최대화했습니다. 따라서 패키지 도입 시 문제가 되었던 기업마다의 고유한 UI 체계나 UI 레벨에서의 수정 요구사항을 유연성 있게 수용할 수 있습니다.